“한달에 한번은 꼭 만나.. 좋은 사람…” 변우석 ❤️ 혜리,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져..

변우석과 혜리의 친분과 성공의 이야기

변우석과 혜리의 독특한 우정과 서로의 성공을 축하하는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이다. 이들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솔직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존중을 보여주었다.

순수한 친분, 술 대신 밥과 대화

변우석은 혜리와의 친분에 대해 언급하며, 이들이 술 대신 주로 밥을 먹으며 대화를 나눈다고 밝혔다. “우리가 한 달에 한 번은 보는데 술 먹은 적은 한 번도 없다”며, “우리가 만나는 모임이 있는데 그 친구들이랑 밥 먹고 얘기하고 아이스크림 먹는다”고 전했다.

변우석, 혜리와의 친해진 계기

변우석은 혜리와 급속도로 친해진 계기를 설명하며, 혜리의 제안으로 시작된 스터디가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나도 누구랑 빨리 친해지는 타입이 아닌데 혜리가 ‘스터디 해볼래?’ 했다. 그때부터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말했다.

혜리의 축하, 변우석의 드라마 성공 예견

혜리는 변우석이 출연 중인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에 대해 언급하며 그를 축하했다. 또한, 변우석의 프로필 사진에 대한 일화를 공개하며, 실제 만남에서의 그의 매력을 강조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대한 변우석의 열정

변우석은 드라마의 대본을 처음 접했을 때부터 깊이 빠졌다고 고백했다. “글에서 장면들이 너무 잘 상상되어 무조건 이 역할을 잡고 싶었다”고 말하며, 캐릭터가 자신의 실제 성격과 잘 맞아 떨어진다는 혜리의 예견에 대해 기뻐했다.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한 인기 실감

변우석은 최근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자신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많은 팬들이 그를 보기 위해 찾아왔고, 이를 통해 그도 자신의 성공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변우석과 혜리의 친분과 서로의 성공을 축하하는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두 사람의 앞으로의 활동에 더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게 한다. 이들의 친근하고 진실된 관계는 많은 이들에게 진정한 우정과 지지의 가치를 일깨워준다.

Leave a Comment